티스토리 뷰

오늘은 3월 5일

드디어

워너원의 선공개 곡 '약속해요'가 나왔다

순얼최고

김재환 음색 미쳤고요

가성 미친ㅜㅜㅜㅜㅜ

오늘 완전 해피데이

 

그래서 쓰는

김재환이 불러줬으면 좋겠는 노래 리스트

라츠고!

 

 

 

1. Outlaws Of Love - Adam Lambert

 

이 노래는...

아마 내 기억으로

프로듀스101 시즌2가 끝나고

프듀 파이널 콘서트를 할 때

재환이가 이 노래를 불러줄 거라는

구씹이 돌아다녔다

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인증도 없었는데

노래가 너무 명곡이고

재환이한테 찰떡이라

다들 좀 바랐었음

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콘서트 첫 날이 끝나고

팬들은 안불렀지만 명곡이니 이해해주겠다며

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스포 푼 사람 플레이리스트 내놓으라고

그랬었던 추억...☆

 

 

 

2. 스트레스 - 태연

 

이 노래도 역사와 유서가 깊은

그런 염불곡인데

기억이 전혀 안나니까 패쓰!

대신 팬들이 이 곡을 불러줬으면 좋겠다는 걸

알고 있다는 사실! (팬싸피셜)

 

 

3. Suffer - Charlie Puth

 

ㅋㅋㅋㅋㅋㅋㅋ

쓰고보니 모든 노래가

염불곡이 된지 오래된 것들ㅋㅋㅋ

개인적으론 이 곡을 재환이가

어떻게 소화해줄지 가장 궁금하다

특히

You make me su------ffer

라든가

Don't make me su-------ffer

이 부분